티스토리 뷰

에이스 손해보험 은 고객들에게 안전한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보험금 청구 및 해지 방법을 알아봅시다.

 

에이스손해보험 홈페이지

 

보험금 청구 및 해지 방법

에이스 손해보험 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보험금 청구 및 해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보험금 청구는 우편, 팩스, 모바일, 웹(PC)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아래는 각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입니다.

방법

안내

우편 접수

서울시 종로구 종로 6 광화문우체국 사서함 386(서린동)으로 보내주세요.

팩스 접수

팩스 번호는 02) 6913-8482입니다. 팩스 접수 후 에이스 손해보험 고객센터(1566-5800)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모바일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인인증 후 보험금 청구서류를 전송하세요.

 

해지 방법

치아안심보험의 해지는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직접 처리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에이스 손해보험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해지해야 합니다.

 

보험금 지급 및 기타 안내

보험금 지급은 청구 접수 후, 약 4일이 소요됩니다(주말과 공휴일 제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800이며,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됩니다.

에이스 손해보험 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험금 청구 및 해지에 대한 안내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보험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에이스 손해보험 의 주요 서비스 안내입니다.

서비스

내용

보험금 청구

우편, 팩스, 모바일, 웹(PC) 홈페이지를 통한 보험금 청구 가능

해지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는 불가능하며, 반드시 고객센터(1566-5800)로 전화하여 처리해야 함

보험금 지급

보험금 청구 접수 후,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약 4일 소요

고객센터 안내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상담 및 업무는 전화번호 1566-5800으로 가능하고, 공휴일 및 주말은 운영되지 않음

 

 

에이스손해보험 홈페이지

에이스손해보험 코리아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