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시네마 시화는 경기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영화관으로, 최신 영화와 다양한 혜택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이곳은 총 8개의 상영관과 1,140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 편안한 영화관람을 선사합니다. 어떤 영화가 상영 중인지, 어떻게 가는지, 주차는 어떻게 하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영화 상영 및 예매

롯데시네마 시화에서는 다양한 영화를 상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상영 중인 영화로는 '인어공주', '극장판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등이 있습니다. 매일매일 영화가 변경되므로 관람하고 싶은 영화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를 통해 상영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주차 안내

롯데시네마 시화는 주차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관람하시는 분들은 롯데시네마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당일 영화를 관람하시는 경우 3시간 동안은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주차장이 만차일 경우, 정왕역 B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료는 최초 30분에 600원이며, 추가로 10분당 200원이 부과됩니다. 또한, 매점/매표소에서는 3시간 주차권을 2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차정보 확인하기

 

교통편 안내

시화 롯데시네마 에 가는 방법은 지하철, 버스, 자가용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정왕역 1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되고, 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20-1, 25, 26, 28, 29, 30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정왕역 정면 1번출구 방향으로 우회전 후 경기도 시흥시 마유로418번길 10 (정왕동) 3층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가는 방법 확인하기

 

영화관람요금 및 할인

영화를 관람하실 때는 영화관람요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은 조조시간, 일반시간, 요일에 따라 달라지며, 청소년 및 시니어/장애인 할인도 제공됩니다. 영화관람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및 할인정보

롯데시네마 시화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씨티카드, 하나카드 등과 연계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및 할인 정보는 링크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시화는 다양한 영화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영화를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상영 일정과 할인 혜택을 놓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아래 표는 롯데시네마 시화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한눈에 정리한 것입니다.

항목

내용

위치

경기 시흥시 마유로 418번길 10 (정왕동) 3층

상영관 수

8개

총 좌석 수

1,140석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인어공주', '극장판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주차 시간

최대 3시간까지 무료

주차 요금

주차권 2천원에 3시간 주차 가능

교통편

지하철, 버스, 자가용 이용 가능

영화관람요금

조조시간, 일반시간, 요일별 기준에 따라 요금 차이

이벤트 및 할인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이벤트 진행 중

링크

영화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 주차정보 확인하기 , 가는 방법 확인하기 , 할인정보 확인하기 , 이벤트 정보 확인하기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롯데시네마 시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롯데시네마 시화정왕역 예매하러가기!

롯데시네마 시사회/무대인 관련 이벤트 정보 확인하기

롯데시네마 HOT 이벤트 정보 확인하기

롯데시네마 제휴할인 이벤트 정보 확인하기

롯데시네마 할인정보 확인하러 가기

롯데시네마 시화정왕역 상세 지도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