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가박스 사상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영화관으로, 최신 영화를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 글에서는 메가박스 사상의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 예매 방법, 주차장 정보를 상세히 안내하겠습니다. 메가박스 사상 을 방문하시기 전에 이 글을 읽고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메가박스 사상 바로가기

 

메가박스 사상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

메가박스 사상 의 영화 상영시간표 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메가박스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지역별로 상영시간표 확인 가능합니다. 링크 바로가기
  2. 홈페이지에서 '예매' 메뉴를 선택한 후 메가박스 극장과 상영 형식을 선택하면 원하는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메가박스 사상의 주소는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사상로 201 서부시외버스터미널 4층에 위치해 있으니, 매표, 매점, 상영관, 화장실 위치도 미리 확인하십시오.

 

메가박스 사상 상영시간표 예매

영화를 예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선택한 영화와 상영관의 상영 시간을 확인하고 예매합니다.
  2. 예매 후 결제 과정을 진행하여 티켓을 발권합니다.

 

메가박스 사상 주차장 정보

메가박스 사상 의 주차장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차장 위치: 애플 아울렛 2층과 주차장 타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울렛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주차요금: 영화티켓 제시 시 처음 3시간까지 무료, 3시간 초과 시 10분당 500원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 대중교통 이용: 지하철 2호선 '사상역'에서 하차 후 지하철 5번 출구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사상을 방문할 때는 상영시간을 미리 확인하고 영화를 예매하는 것을 추천하며, 주차장 이용 시 주차요금에 대한 정보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옵션입니다.

항목

내용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

-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지역별로 확인 가능- '예매' 메뉴를 통해 상영시간표 확인 가능

메가박스 사상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사상로 201 서부시외버스터미널 4층

주차장 정보

- 애플 아울렛 2층과 주차장 타워 연결- 주차요금: 영화티켓 제시 시 3시간 무료, 초과 시 10분당 500원 추가

대중교통 이용

- 지하철 2호선 '사상역'에서 하차 후 지하철 5번 출구 이용

 

메가박스 사상 에서 즐거운 영화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문의 사항이 있다면 메가박스 사상 바로가기 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메가박스 사상 바로가기

상영시간표 안내페이지

영화 박스오피스 순위

영화관람료 지금 확인하세요! 열기

버스 정보 조회

KT멤버십 온라인 홈페이지

지금 확인하세요! 열기

댓글